[Boot spotting] 5인의 축구화
2015.05.06 10:12:08

 

 

그라지아노 펠레 (사우스햄프턴) – 머큐리얼 슈퍼플라이 인텐스 히트 팩

축구선수가 아니었다면 패션모델을 했었을 법한 조각 같은 외모의 그라지아노 펠레선수는 슈퍼플라이의 다이나믹 핏 칼라를 과감히 잘라버렸네요. 솔직히 신고 벗을 때 약간 불편하긴 합니다. 하지만 이런 용기는 일반 축구인 들에게는 없겠죠..? 스타킹 컬러와 인텐스 히트팩 슈퍼플라이와의 색상이 너무도 잘 맞아떨어져 다이나믹 핏 칼라를 잘라낸 것을 포착하기가 어려웠습니다.

 

 

 

기성용 (스완지 시티) – 마지스타 오브라 인텐스 히트 팩

팀 훈련에서만 오브라를 가끔씩 착용하던 기성용선수가 처음으로 리그경기에서 오브라를 착용했습니다. 스토크 시티와의 경기에 교체출전, 후반 추가시간에 득점까지 기록하며 EPL 한국인 선수 최다골을 경신했습니다. 기존의 마지스타 오브라의 아웃솔이 아닌, 티엠포 레전드 아웃솔이 적용된 커스터마이징 제품입니다.

 

 

 

김영근 (서울 이랜드 FC) – 비사로 화이트아웃

김재성, 조원희, 김영광 선수에 이어 서울 이랜드 FC의 김영근 선수도 뉴발란스의 축구화를 착용하였습니다. 김영근 선수는 지난 주말 수원FC와의 K리그 챌린지 경기에서 오른쪽 아크 부분에서 왼발로 Z+D 슛을 성공시키며 팀의 5-1 대승을 이끌었습니다. 서울 이랜드FC의 리그 첫 승을 축하합니다. 한편, 뉴발란스의 풋볼라인 글로벌 런칭 시점은 6월 중으로 예정되어 있습니다.

(사진 출처: 서울 이랜드 FC)

 

 

 

카를로스 테베즈 (유벤투스) – 티엠포 레전드 인텐스 히트 팩

다시는 유벤투스를 무시하지 마라. 14-15 챔피언스리그 4강 1차전에서 유벤투스가 거함 레알 마드리드를 2-1로 꺾었습니다. 테베즈는 1-1로 팽팽하게 맞서던 후반 10분 페널티 박스 안에서 자신이 직접 얻어낸 PK찬스를 살려 결승골을 기록했습니다. 4강 2차전은 레알마드리드의 홈인 산티아고 베르나베우로 옮겨 다음주 5월 13일에 열립니다.

 

 

 

네이마르 (바르셀로나) – 하이퍼 베놈 2 ???

오늘밤에서 내일로 넘어가는 새벽 14-15 챔피언스리그 4강전 바르셀로나와 바이에른 뮌헨의 경기에 네이마르가 착용할 축구화는 어떤 축구화가 될까요? 경기를 앞둔 팀 훈련장에 정체불명의 축구화를 착용하고 나타난 네이마르의 축구화는 5월 중으로 발매할 것으로 알려진 하이퍼베놈 팬텀 2 모델처럼 보이지만, 네이마르가 착용하고 있는 축구화는 그 동안 공개된 하이퍼베놈 2 와는 세세한 디테일 – 아웃솔, 토박스 부분, 스티치 등이 많이 다른 모습입니다.

 

 

축구화의 모든것

All that boots

댓글0

댓글쓰기

입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