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oot spotting] 페르난도 토레스의 카이저 5
2015.01.27 11:29:12

 

페르난도 토레스 (AT 마드리드) – 아디다스 카이저 5 컵

지난주 가장 의외의 부츠를 착용하고 리그경기에 나선 토레스입니다. 기존에 착용하던 프레데터 인스팅트를 과감하게 벗고 코파문디알(월드컵)의 테이크 다운 모델인 카이저 5 컵을 착용했습니다. 흰색 부츠를 사랑하는 토레스가 최근의 아디다스 인스팅트 모델의 화려한 색상에 대해 자신의 취향을 넌지시 어필 하려는 것 일까요?

 

 

베닉 아포베 (울버햄튼) – 엄브로 벨로시타

한국시간으로 1월 26일 엄브로가 새로운 스피드 사일로 부츠를 공개했습니다. 새로운 부츠의 이름은 “Velocita” 벨로시타는 베닉 아포베선수가 지난 주말 리그경기에 기존에 착용하는 부츠인 슈퍼플라이를 벗기는데 성공했습니다.

엄브로 벨로시타 자세히보기 --> Umbro Velocita

 

 

야야투레 (코트디부아르) – 퓨마 에보파워 1.2

2015 아프리카 네이션스 컵에서 가장 주목 받는 선수들 중 한명인 야야 투레는 지난 주 새롭게 발매된 에보파워 1.2로 부츠를 갈아 신었습니다. 지난 시즌 야야 투레를 포함하여 세스크 파브레가스, 발로텔리 등 퓨마 부츠를 착용하는 월드클래스 급 선수들로 새롭게 스쿼드를 구축 할 수 있었던 에보 시리즈의 엄청난 성공을 더 업그레이드 하기 위해 새로운 Tech Pack과 함께 에보파워 1.2모델을 런칭 했습니다.

퓨마 에보파워 1.2 자세히보기 --> 퓨마 에보파워 1.2

 

 

파오우지 이아이시 (바레인) – 나이키 티엠포 레전드 엘리트

2010 남아공 월드컵 박지성의 향기가 묻어나는 티엠포 레전드 엘리트 모델을 착용하고 2015 호주 아시안컵 조별예선 경기에 나선 바레인의 파오우지 이아이시 선수입니다. 2010년 남아공 월드컵을 겨냥한 나이키 엘리트 버전 축구화는 머큐리얼 베이퍼(슈퍼플라이), 마에스트리, 티엠포 레전드, T90 레이저 4가지의 사일로로 출시되었었습니다.

 

 

플로렝탕 포그바 (기니) – 아디다스 프레데터 인스팅트 엑셀레이터

지난 주 코트디부아르와의 경기를 위한 기니의 플로렝탕 포그바 선수의 선택은 한정판으로 발매된 프레데터 인스팅트 엑셀레이터 였습니다. 경기 중 걸리 적 거릴 수 있는 설포를 잘라서 착용한듯 보입니다 허나 한정판 모델의 설포를 제거한다는 것은 일반 축구동호인들에게 상상도 할 수 없을 행동이죠.

 

 

프레쥬스 나쿨마 (부르키나파소) – 나이키 머큐리얼 슈퍼플라이

프레쥬스 나쿨마 선수는 지난 주 검은색 마커로 축구화를 빈틈없이 칠하느라 매우 바빴겠네요. 샤인스루 모델에 검정색 마커칠로 “블랙아웃” 처리를 한 나쿨마 선수가 한편으로는 안쓰럽습니다 자신의 축구화에 대한 열정으로 비추어 보아 새로운 축구화 브랜드와의 계약은 무리 없이 잘 해낼 것으로 보입니다. 

 

 

 

 

출처 - soccerbible.com

댓글0

댓글쓰기

입력